맛집

괌에서 신선한 회가 땡길땐 피셔맨콥

써니네하우스 2023. 9. 1. 07:5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괌에 위치한 피셔맨콥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생연어와 생참치를 주로 판매 하고 있으며
참치 포케도 피셔맨콥만의 시그니쳐 라고 해요

영업 시간을 알아 보니
지금은 임시 휴업 이라고 되어 있네요 😭
결제: 카드⭕️,현금 ⭕️

이곳을 방문 한 이유는 차모로 야시장에서 굉장히 가깝고
(차모로야시장 가실 거면 묶어서 가시면 되요👍)
차모로 야시장 가는김에 회를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더운 나라인 괌에서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가게입구는 이렇게 생겼는데
안이 어두워서 오픈을 안한 줄 알았는데
가까이 갈수록 내부가 보이더라구요 😎
좁은 가게안에 손님들이 많이 계셨었어요 👍

발로찍어도 이거보단 잘 나올텐데 아쉽네요 🥹
손님들이 너무 많이 계시니까 후다닥 찍어야 하는 마음에 급하게 찍었더니 이런 결과물이 ^^...
(mbti I는 다시찍을 엄두가 안나서 웁니다 ^^....)
생참치, 생연어,문어 이외에도 다양한
생선류를 판매하고 계셨어요 !
문어 다리를 잘라서 토막으로 판매하고 계셨는데 저렇게 다리 큰 문어는 처음봤지 뭐에요
한마리 째로 매대 위에 올라가 있었다면
어마무시하게 컷을거 같은 느낌이 ㄷㄷ

계산대 밑에 위치한 냉장고 인데요
여기에 참치포케와 생연어, 생참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보니까 타코와사비도 있더라구요 !
타코와사비 사먹어볼껄 지금생각해보면
왜 안사먹었는지 후회되네요
 
저희부부는 연어사시미와 참치회 이렇게 사서 
한국에서 따로 챙겨온 보냉가방에
생연어회와 참치를 넣고 아이스팩 동봉해서 
차모로 야시장 어느정도 구경한 다음에
숙소와서 야식으로 먹었어요👍
(참고로 먹을거에 진짜 진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이거땜에 보냉가방 챙겨간거면 진짜 ㅇㅈ?)
 
이건tmi인데
가게에서 사시미 사서 나와서 보냉가방에 넣을려고
쭈구려 앉아서 주섬주섬 넣을 준비하는데
큰 들개 세마리가 저희 계속 따라오고
으르렁거리면서 위협적이게? 행동 하더라고요
큰 덩치에 검은 강아지들이어서
그런지 진짜 무서웠음 ㅠ_ㅠ
저리 가라고 소리질러도 안가고ㅋㅋㅋㅋㅋ
괌 강아지들 조심 하십쇼
사람무서운줄 모름 이것들이 ㅋㅋㅋㅋ
 
어쨌든 잘 포장해온 덕분에
연어회와 참치회는 싱싱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다른 블로거님 피셔맨콥 후기 보니까
여기에서 주는 간장이 굉장히 밍밍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간장 밍밍하다는 글을 너무 많이 본 나머지
이왕에 가서 맛있게 먹어야 하지 않겠어요?
먹을거엔 진심인 제가
여러 블로그 후기보고 와사비하고 간장까지 챙겨 갔죠 ^^...
(파워J 칭찬해 냐하하항)


톡쏘는 생와사비에 진한 간장까지 더해지니
이거 완전 맛도리 저리가라더라구요?
숙소에 산미구엘 사둔게 있어서
바로 까서 같이 마셨네요 ㅋㅋㅋㅋ
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저는 게획을 짤 때 호텔에서 먹을 거라서
한국에서 보냉가방을 챙겨 간거라
그렇다고 해서 저처럼 보냉가방까진
챙겨갈 필요는 없으시구요 ㅋㅋㅋㅋ
 
야시장 안에도 앉아서
먹을 수 있는곳이 내부, 외부 다있어요 !
회사셔서 야시장 음식들이랑 같이 펼쳐 드심 될거같네요
 
가끔 배달하고 남는 간장이랑
작은 봉지에 들은 와사비 들고 가셔서
같이 드시는거 저는 추천해요 !
피셔맨콥에서 주신 간장은 솔직히 밍밍하긴 하더라고요
 
굳이 찾아가서 사먹을 필요까지의 맛은 아니지만
차모로야시장 가실 예정이신분들은
한번쯤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그럼 이만❣️

근데 왜 임시휴업일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