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시청 이자까야 긴타로

써니네하우스 2023. 9. 7. 10:5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술집은
시청에 위치한 숯불꼬치구이 전문점 긴타로 입니다
 
시청에에서 1차하고 2차를 어디갈지 알아보는데
가는곳마다 여섯명은 자리 없다며
몇번을 돌다가 겨우 들어왔어요 흑..
 
이미 1차로 거하게 먹고 온더라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지인들과 다 같이
긴타로시청점에 방문했어요

근데 여기,, 업체등록이 안되있네요
초록장 위치검색을 해도 영업시간과
휴무 일자가 안뜨더라구요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한 결과
영업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오전 5시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 라고 합니다

위치는 굉장히 좋아요
시청 소소길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시청역 7번출구에 내려서
소소길쪽으로 쭉 내려오면
생각보다 거리는 얼마 되지 않아서
지하철로 오시기도 편하실 거에요

역전할머니맥주옆에 있어서
길찾기에 역전할머니맥주 검색해서 오시면 될 것 같네요

일본 감성 가득한 긴타로 의 입구입니다
오늘도 아이폰의 빛번짐은 한몫 해주는군요 ^^...
케이스 빼고 찍었어야 했으나
술도 한잔 했고 귀찮아서 그냥 찍었습니다
그나저나 이날 비가 조금 왔었는데
비오는 날 누가 우산을 저기 버리고 갔을까요ㅋㅋㅋㅋ

긴타로 내부 입니다
내부는 굉장히 아담 해요
테이블은 4인석으로 약 6개가 있고
화장실 가는 길 앞에 다찌석이 있더라구요

맨 앞에 다찌석이 있었는데
다찌석은 직원분들 가방이랑 잡화가 올려져 있어서
따로 안 하시는 거 같았어요
복도를 따라서 쭉 앞으로 가면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실은 한 칸이었습니당

숯불 꼬치구이 전문점이여서 그런지
꼬치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꼬치 세트류도 있었는데요
5종과 10종세트가 있고
종류는 마음대로 고를 수 있어요

⭐️표시 되어 있는 꼬치류는
5종 세트에서는 한 개, 10종세트에서는 2개 선택 가능합니다

저희는 꼬치구이 10종세트와
나가사끼 짬뽕을 시켰어요

이자카야라 그런지 주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사케 부터 시작해서 요즘 핫하다는 하이볼과
화요 세트도 따로 팔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소주, 맥주, 청하 이렇게 시켰습니다
(각자 먹는 스타일이 달라서 참 다양하게도 시켰어요ㅋㅋㅋㅋㅋ)

주문한 나가사끼 짬뽕이 나왔습니다
우동사리와 오징어, 조개가 많이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 칼칼 하더라구요
소주 먹을 때 탕이 없으면 아쉬우니까
이런 날에 하나 시켜 먹으면 딱이지요
거기에 비까지 오니까 탕은 더 생각나는거 있죠
가격도 나름 저렴해서 부담없이 시켜 먹기 좋았어요

꼬치구이 10종입니다
10종치고 양이 조금 적은 거 같아서
금방 먹게 되더라구요
맛은 그냥 쏘쏘했어요
이야기 하면서 조금씩 먹다 보니
금방 먹게 되어서 오꼬노미야끼를 추가로 주문 했습니다

오꼬노미야끼는 지인들 모두 다 맛있다고 했어요
아무래도 인원수가 많을 때는 꼬치구이 종류 보다는
오꼬노미야끼 같은 양이 좀 되는 걸 시켜야 하나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히 다들 배부르다고 했는데
술 먹으니까 다시 배고파지는가 봐요ㅋㅋㅋㅋ
명란 구이가 먹고 싶다고 한 지인이 있어서
명란 구이도 야무지게 시켜 봤습니다

명란 구이가 나왔을 때
다들 하나같이 하는 말이
오이는 어디갔냐며..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명란 구이는 실패인거 같아요

1차로 가기에는 안주류가 조금 부실한 느낌이 있어서
가시더라도 2차로 간단하게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1차로 가면 속은 채우고 술마셔야하는데
속채울만한 메뉴는 따로 없더라구요
 
그럼 이상으로 내돈내산
솔직후기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