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시청 술집 사시미가 괜찮은 도쿄그집

써니네하우스 2023. 9. 6. 00:0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술집은
부산시청에 위치한 연산동 도쿄 그 집입니다
 
지인들과 지난 주말 술자리를 가졌는데
2차로 어디가지 고민 하던 와중
지인 한명이 사시미가 먹고싶다고 해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도쿄그집이 눈에 띄길래
2차를 도쿄그집으로 가게 되었어요
 
소소길 지나갈때마다 보면
창문으로 되어있어서 가게 내부가 잘 보이는데
항상 손님들로 가득 차 있더라구요
(아마 부산 시청은 개인적인 생각으론
도쿠도쿠랑 도쿄그집이 젤 손님 많은듯ㅋㅋㅋㅋㅋ)
 
영업 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일요일은 매주 정기 휴무 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지원 해드리지 않아요

위치는 시청 소소길에 위치해 있어서
시청역 7번 출구로 나오시면 가까워서
찾아가기 매우 편하실 거에요

일본 감성으로 가득한 입구인데요
입구 좌측 편에 보시면 일본어가 적혀져 있어서그런지
일본 느낌이 더 가득하더라구요
 
입구를 따라서 쭉 들어가보면
테라스자리가 하나 따로 있긴 했는데
술 마실수 있는 자리는 아닌것 같았어요
제가 봤을 때는 웨이팅하거나
담배 피는 장소인 것 같았어요

아 참, 여기 화장실은 내부에 있지 않고
건물 2층에 위치에 있습니다
남/여 구분 되어 있어서 좋았지만
화장실이 한 칸이라서 다소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네이버 도쿄그집 시청점 
네이버 도쿄그집 시청점 

이자카야 기본 메뉴는 사시미죠
파스타, 튀김, 볶음,구이, 탕 요리,계란밥 등등
다양한 식사류와 안주류가 적절하게 있어서
저녁을 안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가도 될 만큼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저는 사시미모리아와세+참다랑어뱃살과
메로구이,소주,맥주 이렇게 시켰습니다

가게 내부에 손님들로 가득 차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시미모리아와세는 금방 나왔는데요
이자카야 사시미는 
플레이팅이 이뻐야 보는 재미도 있고
먹는 즐거움도 있잖아요

도쿄그집은 사시미를 정갈하게 잘 배치 해 주셔서
보는 재미가 쏠쏠 했어요
그리고 살이 통통한 전복과
요즘 제철인 전어가 있는걸 보니
이 정도면 사시미 구성이 나쁘지 않을 정도로
개인적으론 꽤나 괜찮더라구요
전복 식감도 오독오독하니  꽤나 좋았어요

메로구이인데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메로구이는 살짝 퍼석 해서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같이간 지인들도 메로구이가 조금
퍼석한 느낌이 들어서 별로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사시미에 꽤나 만족 되어서 그런지
술 마시다 보니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도쿄 그 집 가게 내부 전체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부산 연산동 간단하게 술한잔 할 이자카야 찾으신다면
도쿄 그 집 기분 좋게 한잔 할 수 있는 곳이여서
추천 드려요
 
그럼 이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