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서면환전소 머니박스서면점

써니네하우스 2023. 9. 10. 19:3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우대가 꽤 좋은환전소를 소개 하려고 해요
바로 머니박스 서면점 입니다

서면역 7번출구 에서 쭉 직진하다보면
왼편에 머니 박스가 보입니다
자리가 협소해서 잘 보이지 않지만
환전 이라는 단어와 exchange 단어를 찾으시면
찾기 쉬우실거에요

초록창 검색하면 영업시간이
9시부터라고 되어있는데 10시부터 시작한다고 하시네요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10시부터 밤9시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 라고 해요
전화번호: 051-803-6657

환전 이외에도 유심을 따로 판매하고있어서
유심 급하신 분들은 환전 하시는김에
그 나라의 유심도 같이 구매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포켓 Wi-Fi를 미리 신청해서 구매 하지 않았어요

곧 세부를 가기로 해서 페소가 필요 했는데요
서면에 있는 환전소는 거의 다 전화를 돌려 봤지만
페소가 있는 곳은 없었어요😭

머니박스에도 페소는 있지만
환율에 비해서 비싸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중환전을 하기 위해
달러로 바꾸기로 했는데요

달러로 바꾸기 위해 여러 환전소 전화해봤지만
달러가 없는 곳도 있었는데 머니박스에는 있어서
다행히도 구할 수 있었어요

머니박스 홈페이지가 따로 있어서
예약하고 가시면 되는데
예약금은 별도로 받고 있다고 합니다
환전 할 때 예약금은 돌려 드린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저는 전화하고 바로 간거라 예약을 따로 하지는 않았어요

그외에도 부산달러환전, 부산엔화환전, 부산페소환전
부산대만달러환전, 부산태국환전,부산일본환전이
가능하답니다

당당하게 적혀져있는
환전 우대율 최고 !!!!!!
입구도 깨끗하고18 개국 나라의 환전이 가능하다고 하니
쉽게 접할 수 있는달러,엔화,페소,동 등등
편하게 환전이 가능했어요

사실 공항이나 은행에서 환전이 가능하지만
환율이 그만큼 좋지가 않아서
공항이나 은행에서는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들 환전 하러 가실 때는 신분증이나 여권이
필요하다고 하니 꼭 지참 하세요!!!!

그리고 머니박스는
카드결제나 계좌이체는 불가하다고 하니
꼭 현금 챙겨서 가세요 !

사장님께 작은 단위의 달러는 없냐고 여쭤봤는데
아쉽게도 작은 달러는 없다고 하셨어요 😭
환전은 1340원에 저렴하게 환전 했어요 !

달러 환전하실분들은
서면 머니박스 추천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