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짬뽕맛집 이비가짬뽕 석대점

써니네하우스 2023. 9. 12. 13:33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짬뽕 중에서도 정말 유명한 체인점인데요
바로 이비가짬뽕입니다

저는 이비가짬뽕 석대점에 방문했고요
주말낮이라서 그런지
내부는 손님들로 가득가득 차 있었어요

이비가짬뽕에서는 여름한정 계절 메뉴로
콩국수도 판매하고 계신다고 하더라고요
더 늦어지기 전에
콩국수 한 그릇 하는 거도 괜찮을 거 같아요😊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점점 쌀쌀해지기 시작했는데
이럴 때 따끈하고 얼큰한 짬뽕 한 그릇이 생각나더라고요
엄마가 모종 심을 때 흙이 필요하다고 하셔서
석 대간김에 점심도 해결했습니다 히히

🏠부산시 해운대구 반송로 59
⏰매일 11:00~21:00
🚘주차지원 ⭕️
지정 주차장이 건물 바로 옆에 있어요
 

 

반여동 농수산물 시장 근처 밥집은
사실 짬뽕보다는 추어탕이 더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은 추어탕 먹으러 석대에 많이 가시는데요
저도 석대 근처에 맛있는 추어탕집을 알고 있는데
거기만 가다가 이번에는 짬뽕이나 한번 먹어보자 해서
이비가짬뽕 석대점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메뉴판은 따로 있지 않고요
자리에 착석하게 되면
종업원 분 께서 종이하나를 주시는데
거기에 이비가 짬뽕 메뉴가 적혀 있어요
예전에는 인원수대로 종이를 주셨는데
이제는 하나만 주시더라고요
환경을 위해서 인원수대로 주는 게 아니고
종이 하나만 주시는 게 더 좋은 거 같아요

이비가짬뽕의 시그니처는 바로
맨 앞에 있는 이비가짬뽕인데요
하나에 꽂히면 하나만 먹는 성격이라서
다른 음식은 눈에 띄지 않더라고요

이비가짬뽕 3개와 탕수육 소를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으로는 백김치와 단무지를 주셨어요
단순하지만 백김치가 달달하니 짬뽕이랑
꽤나 잘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주말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들이 엄청 많네요
내부 사진을 정확하게 찍고 싶었지만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혹시나
사진 찍으면 부담 가지실까 봐 제대로 찍지는 않았어요
농수산물시장 근처라서 손님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이비가짬뽕의 주방은
오픈키친이어서 조리 시설이 훤히 다 보이더라고요
오픈키친이어서 그런지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과
이비가짬뽕 어느 지점을 가도
오픈키친이어서 이점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짬뽕이 먼저 나올 줄 알았는데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소 사이즈고요 셋이서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더라고요

짬뽕이 없었으면 다소 모자랄 양이었긴 했는데

짬뽕이 있다 보니 모자라다고는 느끼지 않았어요

 

튀김은 찹쌀이어서 쫀득쫀득해서 더 맛있더라고요

보통 중국집 소스는 소스 안에 야채가 같이 있어서

야채 식감이 좀 떨어지는 게 아쉬웠는데

이비가짬뽕 석대점은 야채를 위에 뿌려주셔서

탕수육을 다 먹을 때까지 아삭아삭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탕수육을 어느 정도 먹다 보니 짬뽕이 나왔습니다

이비가짬뽕 국물 베이스는 고기육수가 아닌 해물육수인데요

국물에 굴이 같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맛이 시원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이비가짬뽕은 공깃밥을 무료로 제공해주시기 때문에

짬뽕 드시고 살짝 모자라다고 느끼시면

공기밥을 주문해서 드시면 남성분들한테는 딱 일 것 같아요

큰 공기에 밥을 주시면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작은 공기에 밥을 주셔서 남김없이 다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좋더라고요

 

짬뽕 먹는 내내 너무 만족 하면서 먹은 이비가짬뽕 석대점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