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만덕 단체카페 하늘연달스무아흐레

써니네하우스 2023. 9. 14. 20:45
728x90

🏠부산 북구 덕천로 375
⏰영업시간은 11:00~22:50
✔전화번호 :0507-1314-0720
🚘주차지원 : ⭕️
차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얼마 전 여덟 명에서 회의할 일이 생겨서
부산에 있는 대형 카페를 알아보던 중
명지 쪽이 많이 나왔었는데 거리가 너무 멀어서
다른 곳을 알아보던 중만 덕에 대형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 보았어요😍 카페 이름이 하늘연달스무아흐레인데 발음이 조금 어렵네요😅
처음 가시게 되면 건물 외관이 살짝 고기 팔 것 같은 가든? 느낌이 많이 나요. 그렇지만 까페랍니다☕️

만덕 터널 옆에 빠져 있어서 자차로 찾아가시는 건 편 하시겠지만 위치가 오르막길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으론 아마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가게 들어가기 전 한번 둘러보았는데
큰 나무들도 엄청 많고 관리하는 티가 나더라고요
큰 정원을 직접 관리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예초기 들고 정리하시는 사장님의 인상 깊은 모습이 아직도 기억나네요 😀
건물이 너무 커서 입구를 그냥 지나칠 수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고 꼭 들어가시길 바라요😙

메뉴판은 계산대 앞에 바로 있었는데요
카페라서 빵 종류와 음료만 판매하실 줄 알았는데
피자도 있었네요? 밥만 먹고 갔으면 피자도 먹어 봤을 텐데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다음에 또 가게 되면 그땐 피자를 한번 먹어보려구요❣️

계산대 왼편에 보면 와플 단풍과 세트로도 팔고요!
피자도 단풍도 있지만 세트로도 같이 있네요👍👍
베이커리류 왼쪽부터 마늘퐁듀, 엘리게이트, 크로와상, 블루베리 파이, 몽블랑이 있었는데요😊
인원이 많아서 종류별 대로 하나씩 다 담았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피자를 시키면 됐지 왜 굳이 빵을 하나씩 다 샀는지 모르겠어요ㅋㅋ다들 배부르다고 해놓고선)

만덕 대형 카페답게 테이블 간격도 생각 이상으로 넓었고
8인 단체 단독 룸도 있어서 회사에서 회의를 하거나
거래처 미팅 있을 경우에 이곳을 이용하면 굉장히 좋을 것 같아 보였어요!
계산대 중심으로 자리는 좌측에도 자리가 많이 있고 우측에도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양쪽으로 8인테이블이 있다고 하셨는데요.
저희는 딱 8명이어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 캐모마일, 애플 유자에이드입니다.
아메리카노가 5,300원이어서 다소 비싸다는 느낌도 있었지만 단체 카페가 잘 없기 때문에 이점 고려하면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 거 같네요❣️

빵 종류를 하나씩 다 시켜 봤는데 이날 저희가 선택한 베스트 픽은 마늘퐁듀였어요👍
은은한 마늘의 향과 버터의 풍미가 구미를 계속 당기게 하는 맛이더라고요😊

운치 있는 곳에 위치해 있고 룸으로 된 단체석도 있어서
모임 하시는 분들이나 가족 단체로 방문하시게 정말 좋은 카페인 거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