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북구 밀면맛집 만덕 신가야밀면

써니네하우스 2023. 9. 11. 09:00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 아침은 시원한 밀면 한 그릇이
생각나는 아침이었는데요
전날 과음으로 인해 해장이 절실했어요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밀면집 문 연 곳을 찾아보는데 이른 아침여서 그런지
잘 없더라고요😳

밀면집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요
여기 정말 성공한 밀면집인 거 같아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만덕에 위치한 밀면 전문점
신가야 밀면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고
라스트 오더는 8시 20분이며
건물 주차장이 따로 있습니다

요즘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졌는데요
더 추워지면 밀면을 안 먹게 되니까
오늘 마지막으로 먹어야겠다 싶더라고요
사실 어제 거하게 한잔 먹은 김에
해장으로 밀면이 생각났어요..ㅎㅎ힣
이 정도면 진짜 밀면 성애자인 듯요ㅋㅋㅋㅋㅋ
밀면이 계절 메뉴인 게 아쉬울 정도예요😭

신가야밀면 입구입니다
입구에서 보니 목욕탕도 같이 있더라고요
요즘 목욕탕이 많이 없어지는 추세인데
목욕탕 보니까 반갑네요😊

내부는 밀면집 치고 굉장히 넓었고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아기를 데리고 와도
편하게 음식 드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그런지
손님들이 아무도 없었어요

대신에 배달의민족 기사님들은 엄청 왔다 갔다 하시던데
배달의민족에서도 알아주는 맛집인가 봐요👍
음식 주문하고 먹는 내내
기사님들이 끊임없이 들어오셨어요

메뉴는 단순하게 밀면, 비빔밀면, 만두 이렇게 있습니다
단일 메뉴로 판매하시면
겨울에는 장사를 안 하시는 걸까요?
겨울에도 한다면 꼭 방문하고 싶네요😊
겨울에도 밀면이 당길 때가 있단 말이죠 😎

음식이 나오는 동안
가게 여기저기를 둘러보다가 눈에 띈
밀면의 유래와 조리과정, 장점이 적혀 있는 걸 봤는데요
밀면은 냉면에서 유래된 음식 이라고는 하지만
밀면이 부산 음식이었네요 👍
장점에 전날 과음한 사람들이 속풀이 해장용으로도 좋다고 되어 있는데 해장하러 온 사람 저입니다ㅋㅋㅋㅋ

주문한 물밀면이 나왔습니다
무김치와 오이, 계란 등등
거기에 진한 양념장이 올려져 있어서
굉장히 먹음직스럽게 생겼는데요

양념장을 풀기 전에 육수먼저 맛봤는데
육수가 엄청 진했어요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진하고 깊은 맛이 나더라고요
만덕에서 여기 엄청 유명한 밀면집이라고 하던데
육수맛만 봐도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양념장도 맛이 기가 막혀서
육수에 풀고 한입 먹어 보니
숙취가 싸악 내려가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걸 보니
곧 가을이 오는가 봅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7000 원이라는 착한 가격의 물밀면 한 그릇 어떠실까요?

이상으로 리뷰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