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동래 라홍방마라탕 동래점

써니네하우스 2023. 9. 15. 11:4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동래에 위치한 라홍방 마라탕입니다😊
사실 전 마라탕을 가서 먹어 본 적이 한 번도 없는데요😅
(우리 조카가 이모는 마라탕 몇단계먹냐길래 가서 먹어본 적 없다니까 기겁하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ㅋㅋ)
우리 초등학생조카가 마라탕유목민이었는데 수많은 마라탕집을 접해보고 정착한 마라탕 맛집입니다 😎

🏠부산 동래구 삼성대길 21 1층 라홍방마라탕 동래점
⏰영업시간 11:00~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지원 : ⭕️
차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나 2대만 가능해서
조금 협소한 느낌이 있어요

네이버 라홍방마라탕 동래점

수안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 5분 거리여서
찾아가기도 매우 쉬웠어요
롯데마트 후문 쪽이어서 롯데마트 장 보러 오신 김에
마라탕 한 그릇 하기 딱 좋아 보이더라고요
동래구 주민이 아니라 저는 찾아가야 하는 슬픈 현실😭
계산대 앞 쪽에 보면 슬러시가 있는데
500원에 무한리필이에요 ❣️
결제하고 나면 종이컵을 주시는데 종이컵에 원하시는 양만큼 드시면 됩니다 😊
제가 갔을 때는 파인애플맛과 복숭아맛이 있었어요.

평일 점심시간에 갔더니 텅텅 비어있네요
제가 갔을 때 직원분들 점심식사시간 브레이크타임이더라고요. 오후 1시 40분까지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

마라탕집 처음 가본 저는 여기가 완전 신세계였는데요 😂
갖가지 수많은 야채와 버섯류, 중국당면, 옥수수면, 푸주, 메추리알, 피쉬볼, 치즈떡 등등 토핑재료가 굉장히 신선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각자 담은 마라탕 재료를 계산하고 나서 자리에 가는 길에
정수기 앞을 봤는데 마라탕 이외에도 사이드메뉴를 같이 판매하시고 계셨는데요. 꿔바로우랑 볶음밥도 같이 판매하시고 계셨는데 마라탕 집에 왔는데 꿔바로우 안 먹으면 아쉬울 것 같아서 꿔바로우 미니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마라탕은 금방 나왔는데요 😊
저는 마라맛이 너무 세면 먹기 힘들더라고요. 저는 1단계로 먹었는데 저한테는 이게 딱이더라고요 😊
같이 간 지인이 토핑 너무 많이 담으면 다 먹기 힘들다고 해서 제 딴에는 작게 담았다고 생각했는데 중간쯤 먹어 보니까 슬슬 배가 차서 다 먹기 먹기 힘들더라고요.
여기서 마라탕 가서 안 먹어 본 티가 나네요ㅋㅋㅋ
계속 먹으니 중독적이어서 국물이 끝도 없이 들어가더라고요. 요즘 젊은 친구들이 마라탕에 완전히 빠져있다고 하는데 먹어보니 왜 그런지 알겠는 그런 맛이에요
포스팅하는 지금도 생각나네요 ㅋㅋㅋ

마라탕을 먹고 있으니 꿔바로우가 나왔어요😎
튀김 겉이 바삭 쫀득하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
마라탕 매일 먹는다는 분들을 이해 못 했었는데
한번 먹어보니 정말 중독되는 맛이어서 앞으로 한동안은 마라탕에 빠져서 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이네요👍👍
꿔바로우는 다 먹고 왔으면 좋았지만 토핑 양 조절 못해서
4덩어리 나온 꿔바로우는 세 덩어리가 남아서 집에 싸갔답니다..😅
남겨서 버리면 아까우니 바리바리 싸가야 함ㅋㅋㅋㅋㅋ

오늘의 리뷰 끝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