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엔티엔스 롯데몰동부산점

써니네하우스 2023. 9. 18. 16:4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베이커리 맛집은 바로
엔티엔스롯데몰동부산점입니다.
엔티엔스는 전국에 많은 체인점이 있는데요.

아웃렛 가서 쇼핑하다가 배고파지면
엔티엔스동부산점을 들려서 꼭 먹게 되더라고요.
이날도 거진 1시간 반 ~ 2시간 동안 쉬지 않고 돌아다녀서 그런지 너무 지치더라고요🥲
힘도 빠지고 배도 고파서 오랜만에 엔티엔스 가고 싶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다른 체인점은 줄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닌데 쇼핑하다가 배고파지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동부산점은 꼭 줄이 길어서 항상 웨이팅 하다가 먹어야 해요 😊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47 ,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전화번호 : 051-901-2865
🚘주차지원 : ⭕️

아웃렛은 아무래도 위치가 멀어서
인터넷에서 옷을 사다 보니 작년에 가고 안 갔었는데요.
안간사이 위치가 바뀌었더라고요.
원래 1층 중앙에 있었는데 에잇세컨즈 옆으로 이동했어요. 옆에 다른 카페랑 베이커리가게가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사실 위치도 알아 갈 필요가 없는 게 지나가다가 엔스의 냄새가 1층에 납니다ㅋㅋㅋㅋ
옛날에 델리만주라는 빵 혹시 기억하시나요?
부산 시청지하철역 안에 델리만주 파는 곳이 있었는데
딱 그 느낌이에요ㅋㅋㅋㅋ지나가면 안 사고는 못 베기는 그 느낌🥹

저 또한 주말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을 하고 있었는데요
웨이팅 하는 동안 프레즐 만들어지는 걸 구경을 했는데
직원 분들이 손도 되게 빠르시고 금방 만드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줄이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제 차례는 금방 왔어요 ❣️

프레즐종류와 핫도그가 있는데요.
우리 남펴니는 크림치즈를 싫어하기 때문에
스틱프레즐 하나와 저는 치즈 파여서 크림치즈 아몬드 프레즐을 시켰어요😊
같이 간 우리 오래비와 엄마를 위해서
할라피뇨 치즈 핫도그를 샀답니다.
아참, 아메리카노도 시켰어요😊
대식가 가족이다 보니 주전부리도 푸짐하게 샀습니다ㅋㅋㅋㅋㅋㅋ

구매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다 보니
가게 안에 직원 분들의 손은 덩달아 바빠지시더라고요.
오븐도 자기 할 일을 열심히 하느라 바빠 보였어요😎

여기 핫도그 메뉴도 엄청 맛있는데 줄 서서 기다리는 동안 다들 핫도그는 안 사 가시더라고요.

사가시는 분들마다 프레즐만 다들 사가셨어요. 다음에는 핫도그도 같이 드셔 보세요❣️
육즙이 가득한 소시지가 맛이 일품입니다👍👍
그나저나 우리 남펴니는 치즈를 왜 싫어하는지 모르겠네요. 본인 말로는 제다 치즈만 안 먹는다고 하는데
제가 보니 모차렐라 치즈 빼고는 다 먹는 거 같아요ㅋㅋㅋ
(개이득ㅋㅋㅋㅋㅋㅋ😎)
엔티엔스의 시그니처는 솔직히 크림치즈 아몬드라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한 님 먹어보라 해도 느끼한 거는 싫다며
죽어도 안 먹는다는 우리 남펴니,, 고마웤ㅋㅋㅋㅋㅋㅋ❤️

기본 스틱 프레즐은 빵 겉에 소금이 묻어져 있었어요
흡사 소금 빵 먹는 느낌이 많이 나 썼던 거 같아요
맛이 너무 쏘쏘 해서(맛없다는 뜻 아님) 저는
크림치즈 프레즐만 계속 먹었네요😎
크림치즈 풍미가 가득하고 씹을 때마다 고소한 아몬드 의향이 입안에 가득 퍼져서 한 개 먹고 끝낼 수가 없는 맛이에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너무 강해서 제 입에는 솔직히 너무 안 맞더라고요🥲
그래도 목마르니까 벌컥벌컥 마시기 바빴습니다😅

이렇게 든든하게 배를 채웠으니 또 쇼핑을 시작했는데요.

동부산아울렛에 이렇게 간단한 주전부리 판매하는 맛집 없었으면

쇼핑이 은근히 지쳤을것 같네요. 오늘도 맛집 찾아가기 대성공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