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산동 그린피그숯불갈비 강추 내돈내산 후기

써니네하우스 2023. 9. 22. 21:5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그린피그 갈비입니다.
그린피그 갈비는 생긴 지 정말 오래된 양념 갈비 집인데요. 제가 어렸을 때 초등학교 때부터 저희 가족끼리 다녔던 곳이라 못해도 30년은 됐을 거예요.
어릴 때도 가족 다 같이 왔을 때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성인이 되어서 가족 다 같이 먹으러 가도 변함없이 맛있는 곳이네요.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고분로 3
⏰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전화번호 : 051-861-0176
🚘주차지원 : ⭕️
가게 건물 바로 앞에 주차장이 따로 있어요

부산 지하철 1호선 역 연산역 10번 출구 앞에 나오셔서
연산터널 방면으로 조금만 걷다 보면 바로 앞에 보여요.
건물 자체가 엄청 커서 쉽게 보이실 거예요.
리모델링 한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외관도 많이 깨끗하네요 😊

메뉴판입니다
점심특선이 따로 있어서 소갈비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이어서 좋았어요.
점심특선은 메리트가 한 가지 큰 게 식사류 밥과 된장찌개 또는 냉면 중에서 하나 선택 할 수 있는 게 좋더라고요.

제가 사진 찍을 때는 손님들이 많아서 불편해하실까 봐 사진 찍지 못하겠더라고요. 식사를 끝마치고 사진을 찍어서 텅텅 비어 보실 수 있는데요. 평일 낮에 없는 데도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특히 어르신 위주로 손님이 많았는데 어르신 많은 음식점 가면 특징이 가성비도 좋고 맛도 보장되는 맛이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

기본찬은 깻잎, 상추, 파절이와 샐러드, 배추 물김치
그리고 양파 절임과 고추절임도 같이 나왔어요.
돼지갈비만 계속 먹으면 간혹 몰릴 때가 있는데 고추 장아찌와 같이 먹으니까 맵삭 한 기운이
돼지갈비의 느끼한 부분을 딱 잡아 줘서 좋더라고요.

양념돼지갈비 2인분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정말 푸짐한데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그린피그 갈비 주문해서 드시면 양이 너무 많아서 놀라실 거예요.
미국산 돼지고기 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질이 떨어지지 않고 국내산 못지않게 굉장히 맛있거든요🥹🥹
돼지고기 사이사이에 양념도 적절히 잘 되어 있고
냉면과 한 입 먹다가 된장찌개와 밥으로 입가심 한 뒤,
흰쌀 밥 위에 잘 구워진 돼지갈비로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메뉴판 밑에는 직접 담은 국내산 김치를 사용하고 계신다고 적어 놓으셨더라고요.
요즘 김치가 금액이 너무 비싼지라 대부분 음식점에서 사용하는 김치는 중국산이 대부분인데
김치를 직접 담아서 내어주시는다는 말을 보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게 앞에 주차장이 바로 있고 공간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하고 심지어 가게 내부도 넓어서
가족 외식이나 회식 자리로도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돼지갈비 크기가 정말 커서 다른 고기 집에서 두 명이서 5인분 먹으면 여기서는 3인분만 먹어도 될 만큼
갈 때마다 항상 양을 많이 주셔서 좋았어요.
어릴 때부터 방문했던 곳이어서 저는 맛도 좋고 사장님도 항상 친절하셔서 언제든지 재방문할 의사가 있어요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