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수영 술집 취화몽 데이트 술집 추천

써니네하우스 2023. 9. 24. 16:15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요즘 아침저녁으로 날이 많이 선선해져서 가을이 가까이 왔음을 알려주는 날씨인데요 :)
날이 선선해지면 테라스에 앉아서 시원한 맥주 한 캔 하면 그보다 더한 행복은 없죠
오늘 소개해드릴 술집은 수영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술집 바로 취하몽이라는 술집입니다.
수영 쪽에 약속이 생겨서 오랜만에 수영에 갔는데요. 여러 술집을 찾아보던 중 여기 가게 된 이유는
가게도 깔끔하고 안주 플레이팅도 이쁘게 나오는 가게여서 데이트 혹은 술집 약속장소 정할 때 취하몽만 한 곳은 없을 것 같더라고요:)
 
🏠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감포로 81-1 취화몽
⏰영업시간 : 매일 17:00~01:00
금, 토 17:00~02:00
✔전화번호 : 0507-1393-4515
🚘주차지원 : ❌ 
주차지원은 따로 되지 않으며 주변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도보 2분 거리)
지하철 이용 시 : 수영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 민락역 3번 출구에서 도보 9분
버스 이용 시 : 49번 승차 후 민락아파트 하차 도보 1분
5-1,39,40,49번 버스 승하 후 수영교차로, 수영역 하차 도보 4분

수영 취화몽은 골목 안에 위치해있어서 조금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요.
수영 쪽이 초행길이시다면 길 찾기 조금 어려울 수 있어요.
저도 길 찾기 어플 이용해서 찾아갔답니다 :)

이 날은 비 오는 날이어서 정말 1분이라도 걸으면 굉장히 습한 날씨 었는데요.
오픈하자마자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요!
제가 첫 손님이었는데 에어컨도 미리 켜두셔서 더위가 금방 날아갔답니다.

실내도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모던 심플 그 자체더라고요!
저는 화려한 인테리어보단 심플한 인테리어를 좋아하는데 깔끔해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자리 간격도 여유롭고 겉옷 입고 오신 손님들을 위해서 옷걸이도 따로 준비해 두셨더라고요.
세심한 부분까지 생각하신 사장님 짱👍
테라스도 있었는데 테라스에도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으셨어요! 
비 오는 날에도 편하게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는 특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제가 앉은자리는 통창이었는데 옆에 한번 쓱 쳐다보니 진로 두꺼비가 자리 잡고 앉아있는데 너무 귀여운 거 있죠ㅋㅋㅋ
 

네이버 : 취화몽

메뉴판입니다. 간단하지만 알차게 있었는데요. 
저는 조개술찜+파스타면 추가, 치킨가라아게 이렇게 주문했어요 :) 취화몽은 주류를 굉장히 다양하게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안 그래도 소주를 안 먹은 지 오래되어서 뭘 먹지 하고 고민하던 중 친구가 새로라는 술 먹어봤냐길래 한 번도 안 먹어봤다고 하니까 깔끔하니 괜찮다고 해서 한번 시켜봤어요.
결국 소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청하랑 별빛청하 차이점이 뭐에여?.. 궁금

주문한 조개술찜은 국물이 진짜 예술이었어요. 술 마시고 다음날 먹었더라면 정말 속이 풀릴 것 같은 그런 맛이더라고요.
조개를 많이 넣어 주셔서 그런지 국물맛이 엄청나게 깊었어요.
조개술찜에는 파스타면 꼭 ! 추가하셔야 합니다. 궁합이 너무 좋아서 같이 안먹으면 섭섭한 그런맛이에요.
 
치킨가라아게는 생각보다 실망이었어요. 가공느낌이 너무 나기도 했고 가격에 비해서 양이 너무 작더라고요. 펼쳐놔서 그렇지 10조각을 정해서 주시는 듯한 느낌,,? 차라리 감자를 덜 주시더라도 가라아게를 몇 조각 더 주시는 게 안 낫겠나 싶더라고요. 같이 간 친구도 이거 시식용 아니냐며 드립치고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소주는 무조건 대선만 먹는데요. 친구 추천으로 새로 마셔봤는데 이거 생각보다 꽤나 괜찮더라고요!
소주 안 먹은 지 꽤 오래되어서 걱정했는데 이날 여섯 병이나 머금요 ^^,,, 
술집은 역시 안주도 맛있어야 하지만 좋은 사람과 좋은 자리에서 기분 좋게 마시는 게 최고인거 같아요:)
그렇지만 과음은 안됩니다요 여러분들 
 
그럼 저는 이만 총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