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명지 돼지국밥 찐 맛집 영진 돼지국밥

써니네하우스 2023. 9. 25. 12:2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영진 돼지국밥 입니다.
부산에는 굉장히 많은 돼지국밥집이 있는데요.
제가 돼지국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제가 가는 국밥집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원래는 다른 지점을 자주 갔었는데 오늘 명치 볼일 있어서 갔는데 간김에 처음으로 명지점으로 가봤어요😊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오션시티8로 31
⏰ 영업시간 : 매일 09:00~20:45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전화번호 : 051-271-7878
🚘주차지원 : ⭕️
가게 자체 주차장이 있어요

 

주말 아침 이른 시간에 갔더니 웨이팅은 없었어요.
친구한테 이야기를 들어보니 명지점도 유명해서 평소에는 웨이팅이 많아서 많이 기다려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맛집답게 돼지국밥집인데도 주차장 규모가 굉장히 크네요. 장사가 그만큼 잘 된다는 뜻이겠지요?
가게 자체 주차장이 이렇게 큰 곳은 처음 봤어요😀
점심 시간에 몰려도 주차 걱정만큼은 안하시고 오셔도 될 거 같아요 👍

주말 아침 오픈시간 조금 지난시간이었는데 손님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당황,,😳 주말이라서 당연히 자리가 여유로울거라 생각했는데 거의 만석에 가까울 정도로 손님들이 이렇게 많을줄은 생각도 못한거 있죠 😂

국밥집답게 메뉴는 돼지국밥, 내장국밥, 섞어국밥, 순대국밥, 수육백반 이렇게 있었어요. 영진돼지국밥이 좋은점은 국밥에 들어가는 재료가 전부 국내산이라는점이에요.
다른 국밥집을 가면 고기가 수입산을 쓰시는 경우가 많으신데 여기는 국산만 고집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더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메뉴판에는 영업시간이 09:00~21:00라고 되어있는데 초록창 검색했을때는 영업시간이 조금 다르네요. 늦게 방문하시게 되면 전화하셔서 문의 하고 가셔야 될 거 같아요. 저는 수육백반 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

주문 하자마자 반찬은 바로 내어 주셨는데요.
수육백반을 시킨거다보니 상추쌈도 같이 주셨어요.
저는 국수면을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 소면은 우리 남펴니가 다 다먹는걸루 😎

찬이 나오자마자 얼마 안 돼서 수육백반이 금방 나왔어요.
서빙해 주시는 이모님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빠릿빠릿하셔서 그런지 항상 손님이 많은 가게인데도 회전율도 엄청 빠르고 웨이팅 하더라도 그렇게 많이 안기다려도 될 거 같더라고요. (지점마다 케바케겠지만요😊)
다른지점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명지점은 수육백반 시키면  순대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같이주신 두부와 볶음김치는 정말 환상적이었고요🤪
국밥의 맛은 말로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정말 명품 그자체일 정도로 최고였어요 👍👍
여기 직원 분들이 얼마나 친절하시냐면 반찬이 떨어지기도 전에 직원 분이 미리 오셔서 리필을 해 주셨고
직원 분들이 손님들에게 집중을 하고 계신다는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그렇다고 해서 막 부담스럽다고 느껴질 정도도 아니어서 저는 좋았던 것 같아요.
기대 이상으로 맛있게 먹은 영진 돼지국밥 완전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