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시청 고깃집 내돈내산강추 배도니

써니네하우스 2023. 9. 27. 14:28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시청에 위치한 제주 생고기 전문점 배도니입니다.
배도니는 제주 생고기 전문점이에요.
저는 오늘로써 4번째 방문인데요. 갈 때마다 정말 만족하면서 먹었었고 고기도 직접 연탄불에 구워주시고 무엇보다 제주 생고깃집이어서 갈 때마다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주소 : 부산 연제구 신촌로 33 1층 배도니
(시청역 7번 출구에서 493m)
⏰ 영업시간 : 매일 16:00~24:00
매달 1, 3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 0507-1340-5258
🚘주차지원 : ⭕️
홍림주차장 1시간 지원 가능
가게 바로 근처에 있는 주차장이라서 찾기 쉬워요😊

평일 저녁 시간이었는데도 한자리 빼고 꽉 차 있더라구요.
일 마치고 회식하는 테이블도 있었고 가족단위로 식사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고깃집인 거 같아요😊 테이블이 꽉 차 있어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요. 제 기억상으론 테이블은 10개 남짓 했던 걸로 기억해요😊

메뉴판 입니다. 여기는 1인분 기준으로 파는 게 아니고
그람수로 판매하셨어요. 생오겹과 생목살은 200g 18,000원 같은 가격이었어요. 주류는 제주산 고기를 쓰시다 보니 제주 맥주도 판매하셨어요.
저희는 3명 방문해서 생 목살 400g 생 오겹 400g을 주문했어요.

고기만 전문적으로 보관 하는 냉장고가 따로 있었는데요. 고기 때깔이 보기만 해도 심신은 게 느껴지더라구요.
손님들이 워낙 많이 찾아오시는 가게여서 냉장고에 있는 고기도 금방 떨어지겠죠?

주문을 하고 나면 찬들을 바로 세팅해주시는데요.
반찬마다 각각 손이 가는 음식들만 주셨지만 그중에서도 여기 갓김치가 나오는데 이거 진짜 별미예요👍
생고기 전문점이어서 그런지 소금도 1인 하나씩 주시고 와사비도 같이 주시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주문하고나니 찬도 금방 깔아주시고  고기도 금방 나왔는데요. 배도니 고기가 정말 싱싱하다고 자부할 수 있을 만큼 때깔이 정말 좋았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티가나죠? 이래서 시청에오면 배도니가 꼭 생각 나는가 봐요. 고기가 나왔으니 얼른 구워 봐야되겠어요😎

삼겹살을 먼저 굽고 나서 목살을 구워 먹었는데요.
같이 간 친구 중 한 명이 예전에 고깃집에 꽤나 오래 일했던 경험이 있어서 직원 분에게 구워 달라고 말씀 안 드리고 저희가 직접 구워서 먹었어요. 친구가 굽는 스킬이 확실히 고깃집에서 일한 티가 날 만큼 잘 구워주더라고요👍

질 좋은 고기는 씹으면 식감이 아삭거리면서 풍부한 육즙이 입안에 쭉 올라오는데요. 여기 고기가 딱 그래요🥹
고기 먹을 때마다 육즙이며 식감이며 뭐 하나 빠질 게 없을 정도로 정말 감동적인 맛이에요.
목살은 기름기가 많은 부위가 아니다 보니 잘못하면 뻑뻑할 수 있는데 살코기만 먹어도 부드러운 감칠맛이 입안을 맴도는데 먹는 내내 정말 행복할 정도였어요❣️

고기 먹고나면 면이든 밥이든 꼭 입가심을 해주는게 국룰이죠?ㅋㅋㅋㅋ 저는 면을 좋아해서 친구들은 밥먹고 저는 냉면을 시켜 먹었는데요 😊
냉면이 각얼음 넣어주시는 것보단 살얼음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라는 아쉬움은 살짝 들더라고요.
기본찬에 포함되어 나오는 된장찌개랑 밥 먹으니까 밥도 순삭 되고 삼겹살과 목살도 너무 만족하면서 먹고 나왔어요❣️
시청 고깃집 찾으신다면 배도니 꼭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