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포카페거리 카페더덤 이쁜 카페

써니네하우스 2023. 10. 2. 23:08
728x90

안녕하세요 써니네 하우스입니다✋

다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는 추석 때 감기를 심하게 걸려서

약도 먹고 수액도 맞고 정신없이 지내고 있었어요. 

요즘 다시 감기 유행한다고 하니 환절기 감기 꼭 조심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맛집이 아니고 카페인데요.

전포 카페거리가 서면에서 굉장히 핫하잖아요.

소금빵 아이스크림이 굉장히 맛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남펴니와 밤에 운동 삼아서 서면까지 걸어갔는데

오후 8시쯤? 도착했는데 이미 솔드아웃이라고 

가게 문 닫을 준비 하시고 계시더라고요 ㅠ_ㅠ..

 

웨이팅 해서 사드실 만큼 인기 많은 곳이라고 하길래

조금 늦게 가면 웨이팅 없겠지 하고 잔머리 나름 굴렸는데 

완전실패 😭

이번엔 주말 오픈시간에 맞춰서 도착했답니다 냐하하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37번 길 26 1층 카페더덤
⏰ 영업시간 : 매일 16:30~23:00

✔ 라스트오더 : 22:30

✔ 전화번호 : 0507-1494-0537
🚘주차지원 : ❌

주차지원은 따로 되지 않습니다.

저는 이날 차 없이 대중교통으로 이동했어요 :)

제주가 생각나게 하는 외관인데요. 

입구 한쪽에 오렌지를 머리에 올리고 있는 돌하르방이 귀엽게 맞이해주고 있네요:)

카페더덤의 모든 디저트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수제 디저트집입니다.

특히 소금빵에 우유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곳이에요:)

입구 들어가자마자 계산대 옆에 빵들이 가득 담겨 있는데요.

굉장히 먹음직스럽게 생기지 않았나요?

그렇지만 저 빵들은 모두 모형이라는 사실ㅋㅋㅋ

너무 리얼하게 되어있길래 저는 진짜 만들어져 나온 빵인 줄 알고

순서 될 때까지 진열대 보다가 다 시켜야지 하는 마음으로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모형이라고,,,ㅋㅋㅋㅋㅋ

저는 소금빵에 우유아이스크림을 추가했습니다.

다른 메뉴는 솔드아웃 되거나 나오는데 시간이

2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셔서 기본 소금빵으로 먹기로 했어요😊

디저트가 나오는 동안 앉아서 기다려봅니다.

저는 이날 먹고 갈 거라서 사장님께 매장 이용한다고 말씀드렸어요.

매장 이용 시 1인 1 메뉴 주문하셔야 이용이 된다고 하니

꼭 참고 바랍니다:)

내부는 무지 아담했어요. 

작은 테이블 2개에 창가 쪽에 4명 정도 앉으실 수 있는 자리가 있었고요.

외부에도 자리가 따로 있다고 하시네요.

아, 여긴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랍니다 ❤️

카페가 그렇게 넓진 않지만 아담해서 오히려

분위기가 더 좋았던 전리단길 카페더덤이었어요.

주문하고 나니 시간이 조금 지나서

소금빵에 우유아이스크림이 나왔는데요:)

비주얼,,, 실화인가요? 데코도 어쩜 이리 이쁘게 해 주셨는지😊

아까워서 먹기 싫을 정도였지 뭐예요!

저희가 내부에서 먹는 첫 손님이었는데

사장님께서 가져다주시면서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사장님께서 덥지 않으시냐고 체크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

아이스크림 맛은 하나는 기본 우유아이스크림으로 하고

하나는 초코우유 아이스크림으로 했는데

그 진~한 우유맛이 아이스크림 한입에 가득 담겨서

먹는 내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소금빵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과 아이스크림의 달달한 조화는

말 안 해도 무슨 맛인지 대충 느낌이 오시지 않나요?

포스팅하는데 자꾸 생각나는 그런 맛이에요ㅠ_ㅠ

열심히 맛있게 다 먹고 나가려고 하던 찰나에

사장님께서 한번 더 덥지 않으시냐고 하시길래

괜찮다고 말씀드렸더니 사탕 두 개 주시면서

나가실 때 드시라고 하시더라고요 ❤️

진짜 사장님 친절 끝판왕에 디저트도 이렇게 맛있게 만드시는 걸 보니

손님이 왜 끊이지 않고 줄줄이 오시는지 알겠더라고요ㅎㅎ

 

지금 날씨가 점심때는 살짝 덥고 아침저녁으로 조금 쌀쌀한데요.

더 추워지기 전에 카페더덤 한번 더 가서

소금빵아이스크림 또 먹으려고요 :)

전포, 서면 소금빵아이스크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더 이상 검색 그만하시고 카페더덤으로 꼭 방문해보세요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히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