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한 대형 카페 송정 젬스톤

써니네하우스 2023. 10. 7. 09:00
728x90

안녕하세요. 써니네 하우스입니다.
추석 연휴를 보낸 지 얼마 되지 않아
한글날덕에 3일 연달아서 쉴 수 있게 되었는데요.
다들 꿀 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송정에 위치한 젬스톤 송정점입니다.
송정은 토스트뿐만 아니라 여러 맛있는 먹거리가

해수욕장에 밀집 되어 있어서

밤에 울 남펴니랑 산책할 겸 자주 가는데요.

그중에서도 연애할 때 참 많이 갔던

젬스톤 송정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덕포길 100
⏰ 영업시간 : 매일 09:00~02:0
✔전화번호 : 0507-1319-4802
🚘주차지원 : ⭕
건물 내에 자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주차지원>
평일: 3시간 / 주말: 2시간

*오버타임시 추가요금이 발생해요.

 

젬스톤 외관입니다.

주차하고 나면 커~다란 젬스톤

건물이 바로 보이는데요.

비오는날 평일 늦은 저녁시간이었는데

젬스톤 인기는 여전하네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커다란 곰인형이 반겨주네요.

젬스톤 포토존인 것 같아요:)

인*그램에서 보니까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ㅎㅎ

사진 찍느라 명암 진 거 어쩔ㅋㅋㅋㅋㅋㅋ

사진 누르시면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

 

요즘 대형카페 음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인데

오션뷰에 대형카페면 이 정도 가격대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울 남펴니는 파인몽스무디 먹었어요.

스무디 이름이 조금씩 특이한데

스무디 종류 밑에 영어로 어떤 게 믹스된 건지

자세히 적혀 있더라고요.

파인몽은 파인애플+자몽입니다:)

송정 인기 많은 대형카페인만큼

베이커리류도 생각보다 많이 있었는데요.

젬스톤은 음료도 맛있지만

베이커리류도 한몫할 만큼

빵도 하나하나 다 맛있다고 소문날 정도인데요!

 

예전에 결혼준비 하느라

다이어트한다고 베이커리류는 구경만 하고

캐모마일만 마시고 나갔던 기억이,,ㅋㅋㅋㅋㅋ

 

휘낭시에, 크루아상, 마늘빵, 소금빵, 소시지 페스츄리 등등

맛있게 보이는 빵이 한가득 있었지만

이 날따라 생크림이 들어간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우유케이크로 주문! 

젬스톤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1층이 2층에 비해서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좋았고

인테리어까지 모던심플 그 자체여서

저는 송정 오면 젬스톤 무지 자주가요 👍

 

예전에는 2층 시설이 빈백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편한 나머지

주무시는 분들도 간혹 봤었는데

결혼하고 나서 갔을 때는

인테리어 전체를 싹 바꾸셨더라고요.

빈백 치우고 테이블이 있으니까 

저는 오히려 좋았어요.

1층은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2층으로 올라왔는데 

2층은 1층에 비해서 비교적

조용해서 저는 좋더라고요.

 

디카페인이어서 그런지 

카페인이 맞지 않는 저에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송정 젬스톤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이날 달달한 생크림이 당겨서 

우유케이크 골랐는데

막상 고르니까 빵은 별로 없고

크림만 너무 한가득인 거 있죠ㅠ_ㅠ 흑

먹고 싶어서 골라놓고

간사한 나란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진~한 우유향이 입안에 가득 차서

먹는 내내 정말 행복했어요 힣

 

부산이 바다로 유명하지만

오션뷰 대형 카페는 흔하진 않죠.

넓은 송정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 대형카페를 찾으신다면

송정 젬스톤 방문 꼭 해보시길 바라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