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포동 SNS에서 핫하다는 빵집 파니스안젤리쿠스

써니네하우스 2023. 10. 16. 20:24
728x90

안녕하세요 써니네 하우스입니다.

요즘 손목이 안 좋아서 포스팅을 못했는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인별그램 보다가 엄청난 비주얼의

카스테라크림빵을 보았는데요.

비주얼이 맛있게 생겼는데

안 가볼 수가 없잖아요 ㅋㅋㅋ

궁금해서 어디에 있는지 검색해 봤는데 

남포동 부평깡통시장 안에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주말에 빵 사러

깡통시장으로 가보았습니다.

 

🏠주소 :  부산 중구 부평동 2가 75-2
⏰ 영업시간 : 표시 ❌
✔전화번호 :  051-254-8859 
🚘주차지원 : ❌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돼요.

깡돼후 근처에 있어요.

 

초록창 검색에 영업시간은 따로 안 나왔어요.

시장 안에 있어서

아무래도 일찍 닫을 것 같아요!

사진상에는 가려져서 잘 안 보이지만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와

천연 발효종을 사용해서

몸에 좋은 빵을 만든다고

적혀 있었는데 

간판에 적어 두신걸 보니

빵에 대한 사장님의 자부심이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

사실 카스테라크림빵만 

사려고 갔는데 

제 최애 빵인

고로케야채빵이 있는 거예요!!!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빵이 한가득 진열되어 있길래

지갑을 또 열수밖에

없었답니다^^,,

그리고 파니스안젤리쿠스의

시그니처는 카스테라크림빵으로 알고 계시겠지만

사실 야채빵이 시그니처래요!!

 

가게 앞에 많은 빵들이 있었지만

매장 내부에도 많은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답니다 :)

시장에서 판매하셔서 그런지

가격이 매우 저렴했는데요.

결제방식 또한 적은 금액이어도

카드(동백전) 결제가 가능했고

온누리상품권 결제도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

 

저는 야채빵, 팥도넛 

카스테라 크림빵 두 개 샀는데요.

팥도너츠는 남펴니가 먼저 먹어서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팥도너츠 살때 직원분께

도너츠 팥 들은 거냐니까 머뭇거리시더니

팥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울 남펴니 팥도너츠 크게 한입 먹더니

팥 아니라면서 ㅋㅋㅋ

 

일하신 지 얼마 안 되신 것 같아 보였어요

뭔가 어색한 느낌 가득ㅋㅋㅋ 

이거 이거 시그니처라고 하셨는데

진짜 맛있어요ㅠ_ㅠ

웬만한 프랜차이즈 빵집

비교가 안될 정도로 너무 맛있는 거 있죠?

빵에 그냥 양배추 케첩이랑 마요네즈에 버무린 건데

이게 뭐라고 이렇게 맛있는지ㅋㅋㅋㅋ

카스텔라 크림빵은

구매하실 때 직원분께서

컷팅하질 지 물어봐주시더라고요.

저희는 차에서 먹을 거라서

컷팅해달라고 했어요.

 

크림도 너무 많으면 자칫 

느끼할 수가 있는데

느끼한 맛 하나 없이

촉촉한 카스테라에 적절하게 잘 어울려서

먹을 때마다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인별그램은 비주얼 위주의 

음식점이 많이 올라와서

가끔 보고 갔을 때

맛없는 경우가 있어서

조금 실망스러웠던 적이 있었는데

여기 빵집은

후회 안 할 만큼 정말 맛있는 빵집이에요.

 

밀가루도 너무 많이 먹으면

속이 불편하거나 더부룩할 수가 있는데

크림빵,고로케, 도너츠 다 먹었는데도

속이 불편한 부분 하나도 없이

너무 편한 거 있죠?

 

요즘 날씨도 선선해지고 좋아서

가족 또는 연인끼리 부산 여행 오시거나

남포동 놀러 오시게 되면

깡통시장 구경하시는 김에

파니스안젤리쿠스 빵집 들려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구매 하 시게 되면

카스테라 크림빵도 맛있지만

야채빵 꼭 사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