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앱테크 추천 / 올웨이즈 올팜 맞팜하고 빠른 수확을 해봐요 !

써니네하우스 2023. 6. 27. 09:36
728x90

치솟는 물가에 
요즘은 앱테크의 인기가
핫하다고 하죠?
제 주변에선 올팜 안하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올팜의 인기가 엄청나답니다 :)
 
아이폰을 쓰기 전
갤럭시쓸때 예전에 어릴적 유행하던 앱테크
캐*슬라이드를 기억 하시나요?
 
자연스럽게 안하게 되다보니
앱테크의 관심도 시들해졌던 찰나에
앱테크는 자연스레 잊고 지내게 되었는데
 
지인 추천으로알게되었는데
 농작물을 앱으로 키우면
실제로 내가 키웠던 농작물을 받을 수 있다는
'올웨이즈'앱을 추천받게 되었어요


올팜을 처음 시작하면 작물을 고를 수 있는데요.
원하는 작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저는 첫 작물로 '사과'를 선택 했었어요:)
 
아무거도 모르고 시작 하다보니
수확기간을 생각보다 엄청 오래 잡아먹었어요 ^^..
한 두어달 잡아먹을때쯤 
절대 다신 안하리 다짐하고 
수확 할 날만 바라보며 사과를 키웠습니다.

(*수확하는 채소,과일마다 
레벨 업 속도가 차이난다고해요 ! 
지인 말로는 스벅쿠폰이 
젤 빠르다고 하더라구요.  
참고 해주세용)

저는 의지의 한국인이라
수확을 해내고야 말았습니다.
 

이거이거 은근 힘들어요ㅠ_ㅠ
시간 맞춰서 물도 줘야하고 
신경도 써야 레벨 업 속도가 빠르니
여기에 은근 시간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주소지 입력을 할때
소액의 비용을 추가하면 kg을 추가할 수 있는데
2인가구라서 많이 필요 없을것 같아
추가하진 않았어요 !
4~5인 가구면 추가해서 넉넉하게
드시는게 좋겠죠?
 

배송 후기보면 배송이 늦는다는
말이 참 많던데 
저는 다행?스럽게도
2일만에 사과가 오게 되었어요 !

손바닥보다 작은
귀염뽀짝한 세척사과 여덟개가 왔답니다:)
이렇게 앙증맞은 사과는
처음 보는거라서
넘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사과를 다 키우고 나서
절대 안하겠다고 다짐한 저는
키우는 재미를 붙이게 되어서

올팜 꿀팁을 여러차례 찾아보게 되었고
가장 큰 꿀팁은
맞팜친구를 많이 늘려서
비료를 많이 획득하는 거였어요 !
 
좌측 상단부에 친구초대 링크를 누르면
링크를 카카오톡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나에게 보내기를 하시면
링크가 보내지는데요.
그 링크를 초록창 가입하신 카페 또는 블로그
글 댓글에 댓글을 달으셔도 되구요.


초록창 검색창에
올팜 맞팜만 치셔도 
맞팜 구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
그분들이 링크를 올려 두셨으면
그 링크를 누르시면 친구 추가가 된답니다.
또는 링크 첨부를 하셔서
게시글로 올리셔도 됩니당 !

사과 다키우고 감자 수확중👏


그렇게 친구가 점차 늘어갈수록
감자 수확시기를 사과 키웠을때보다 더
빨리 앞당길 수 있었어요 !
왜 진작 이방법을 몰랐는지
후회만 ㅠ_ㅠ,,,
 


올팜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이 글이 꼭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시작 하시기 전에
친구는 꼭 많이 만들고
시작하시길 바래요 !
그래야 저처럼 고생 안한답니다 ㅠ_ㅠ
 
제 글을 보고 올팜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링크
https://alwayzshop.page.link/19s88Mqy57AdhjwZ7
같이 열심히 키워보아요 !
제가 열심히 도와드릴게요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