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낭 반미샌드위치가 맛있는 해피브레드

by 써니네하우스 2023. 8. 1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낭에 유명한  
반미샌드위치 전문점 다낭 해피브레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베트남 다낭은 굉장히 더운나라죠😭

한시장 인근에 위치해서 한시장 구경 갔다가 

해피브레드 반미샌드위치로 한 끼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안 그래도 베트남은 더운 나란데 한시장 내부는

에어컨이 없어요 쇼핑을 하면서 느낀 건데

내가 쇼핑을 하는 건지 한증막을 온 건지 구분이 안됩니다

더운 채로 쇼핑을 하다 보니 슬슬 지치고 배가 고팠어요

그리고 더운 건 진짜 그러려니 할 수 있었는데

무엇보다도 여기선 도저히 안 되겠다고 느낀 건
1층 식품 파는 곳에서 정체 모를 이상한 냄새가 너무 나서
더 이상 있을 수가 없었어요


여하튼 더워서 쇼핑이건 나발이건 대충 끝내고
얼른 나와서 간단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 보니

한시장 인근에 위치한 해피 브레드가 딱이었어요🤩

물론 다낭 일정 알아보는 동안
꼭 가고 싶었던 곳 중 하나였는데요 👍

✔️해피 브레드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한시장 건물에서 그리 멀지 않아
쉽게 찾을 수 있었던 다낭 해피 브레드였는데요❤️
간판이 잘 보이지 않아서
노란색 한 판을 찾으며 걸으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구글맵 켜고 이동해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구글맵 켜고 이동하는 거 추천드립니다 👍

베트남 다낭은 볕이 뜨겁지 못해 살이 따가운 수준이었어요
여행하는 내내 얼굴은 발랐어도 팔에 선크림을 안 발랐더니
정말 익어 버린 수준이었지 뭐예요 😭

한국 가면 감자팩 필수입니다...🥹
날이 진짜 살이 익어서 뜨거워 죽을 것 같으니
후딱 외부 사진만 찍고 바로 들어왔어요

가게는 에어컨도 엄청 빵빵하고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가게도 깔끔했답니다👍

입구에서 주문을 바로 할 수 있었고 계산하면 되는
선불제 형식이었어요
한국 손님이 가게에 워낙 많이 오시다 보니
메뉴판에도 한국어가 적혀있어
주문할 때 손으로 가리키면서 주문하면 되니

주문할 때 어렵지 않아서 좋았어요 👍

마치 서브웨이처럼 되어있어요!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재료들이 싱싱하게
잘 관리하고 계신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저는 반미 JJ 두 개랑 레모네이드
그리고 파인애플주스를 주문을 했어요 
반미샌드위치에 고수는 바로 들어가지 않아
필요하면 고수를 따로 요청하면 됩니다

아 그리고 주문과 동시에 반미를 만들어 줍니다
그래서 샌드위치가 엄청 빨리 나왔어요 👏
한국인 성격에 맞게 빠른 거 너무 좋아요

주문 후에 자리 잡고 앉아있으면
자리에 번호판을 갖다 주시는데
음식이 나오면 번호판을 회수해 가십니다

레모네이드 시켰는데 블루레모네이드로 주시는가 봐요
이런들 어떠하고 저런들 어떠해요
그냥 맛있으면 장땡이고 여행 내내 즐거우면 그거로 됐지요

해피브레드 가셨을 때

다른 건 몰라도 파인애플주스는 꼭꼭 시켜드세요
시원 달콤한 것이 더위를 싹 날려줘서 진짜 맛있어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게 생긴 반미샌드위치예요 ❤️

베이컨, 햄, 계란과 치즈, 야채가 들어간
해피 브레드 인기 메뉴 반미 (약 3,800원)이며
이곳의 대표 메뉴이고 제일 많이 주문하는 메뉴예요

바삭한 바게트에 갖은 야채와 함께 먹는 햄과 베이컨
그리고 계란과 치즈의 조합은 말해 뭐해요..🥹
계란자체는 촉촉하고 치즈도 막 자극적이지 않아서
오히려 더 좋았던 거 같아요

다음날 이른 오전 바나힐 일정이 있어서
아침 일찍부터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가기 전에 해피브레드에 들려서
또 반미샌드위치를 사 먹었어요 👍

이틀 연속 먹었는데도
여전히 맛있었던 해피브레드 반미샌드위치였어요..💛

한시장 가시는 길에 한번 들려보세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