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일기

오덴세그릇세트로 꾸며본 신혼부부 밥상 기록

by 써니네하우스 2023. 6. 29.
728x90

결혼하고 처음으로 써보는 밥상 기록 👩‍🍳
요즘 신랑이 야근이 잦아져서
저녁을 많이 하지는 않지만
그동안 기록했던 밥상을 포스팅 하려고 한다 !

우리 집 식기류는 오덴세고
이케아 그릇과 다이소 그릇도 같이 쓰고 있다 !

나는 사먹는 김밥도 좋아하지만
집김밥도 좋아한다 !
(사실 사먹자니 김밥 두줄에 만원 좀 안하니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임 ㅠ_ㅠ)

김밥은 간단해 보여도
속에 들어가는 재료 하나 하나를 만들어야되서
은근히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다
그래서 더 맛있는 것 같다 👍

이건 마늘 보쌈과
간장 베이스로 한 육회 👍
(두툼한 고기를 쥬아하는 울 신랑 😊)
오덴세 그릇으로 한 것 꾸미고 보았다
(오덴세 그릇은 다시봐도 너무 이뻥..💗)

잡채와 파전의 조합은 은근 잘어울리는 조합 😎
면은 사랑이야..😍

이건 신랑 최애 김밥 돈까스 김밥
고봉민 김밥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 신랑은
집 근처에 고봉민김밥이 없어서
내가 직접 해 주고 있다 !
음식 할 때마다 잘 먹어 줘서 너무 고마워 듁게뚬..💗

오징어 튀김을 바삭하게 해서 신랑을 줬는데
역대급 튀김이라며 너무 맛있게 먹어줬다 !
(땅쿠 💗)
순대는 찰순대가 최고인 것 같다 !
다른 건 별로야 ㅋㅋㅋㅋㅋ
떡볶이는 집에서 휘리릭 !

잊을만 하면 나오는 김밥🍙
이정도면 김밥을 너무 좋아하는 것 같다 !
냉털김밥은 최고얌..👏👏

이건 두툼한 바베큐 !
친구에게 두툼한 삼겹살거리를 얻어서
그날 바로 삼겹살을 해먹었다지 😎
우리 너무 잘먹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순두부 된장찌개에 고등어구이 !
집에 냄새 베이는게 싫어서
에프에 돌렸더니 팬에 구운것만치
맛이안나서 영 ㅜㅜ...
한번 에프에 구운뒤로
그뒤로는 집에 냄새 나든말든
무조건 팬에 굽는다 🐟

냄새 나든가말든가 ㅋㅋㅋㅋㅋㅋ
이런 냄새라도 나야 사람 사는 집이지 😎

주방기록 또 쌓아서
돌아오겠슴둥 - 히힣😍
급 마무리이 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