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 오식도 동태탕맛집 OK찜마을

by 써니네하우스 2023. 8. 2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산 오식도에서
꽤나 유명하다는 맛집 오케이찜마을입니다
여기저기 맛집을 알아보다가
여기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밥 집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면 또 가봐야지요 ㅋㅋㅋ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10:30 - 13:00
오후 16:30 - 20:00인데
네이버에도 평일, 주말 영업시간 표시 되어 있지 않고
가게도 시간만 표시되어 있는 거 보니
아무래도 매일 영업하신다는 뜻이겠지요?😳

어릴 때는 그렇게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등
양식이 그렇게나 좋았었는데
30대가 넘어가고 나니 확실히
한식만큼 최고 인 게 없는 거 같아요👍
(이렇게 나이가 들어간다는 증거ㅋㅋㅋㅋ)
가게는 가게 이름처럼 찜을 위주로 판매하는 것 같지만
바로 옆에 얼큰한 동태탕이
눈에 보여서 망설이지 않고 바로 들어가 봅니다

점심시간 지나고 간 거라 손님들이 다 빠졌네요
여기 오식도 현지인 맛집 맞겠지요?...😳😳
여기서 드는 직감은
손님들이 다 빠졌거나 맛이 없거나
둘 중 하나일 것 같은 이 직감 ㅋㅋㅋㅋㅋ

여기도 텅텅~~
손님들이 다 빠진 모습입니다
이거 이거 평소에는 만석이어서 웨이팅도 가끔 한다는데
너무 텅텅 비어있어서 당황😳

코다리찜, 매운 갈비찜, 김치찌개 등등
메뉴가 간단 하지만 다양하게 있네요
저는 동태탕 3인분을 시켰어요
코다리찜이 이 가게의 대표 메뉴인 거 같은데
저는 코다리찜은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고
얼 큰 칼칼한 동태탕이 생각나서
대신 동태탕으로 주문해 봅니다😊

요즘 음식점 가서 공깃밥 주문을 하면
공깃밥 이천원에 밥도 담은 듯 말은 듯
기분 상하게 주는 밥집이 솔직히 너무 많은데요
(공깃밥 애매하게 주는 곳은 진짜 가기 싫어요ㅋㅋㅋ)
여기는 밥을 가득가득 담아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게 정석이지ㅋㅋㅋㅋ

반찬을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
반찬은 콩나물 무침, 어묵 볶음, 김치, 무 생채
이렇게 나왔었어요
동태탕 안에는 곤이, 동태, 두부 등등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서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냄새만 맡아도 여기 완전 동태탕 맛집인 거
티를 내주고 있네요ㅋㅋㅋㅋㅋ
맛집이 아니면 어떡하지?라는 오해는
그냥 접어 두는 걸로ㅋㅋㅋㅋ

보니까 라면 사리도 판매하시던데
진짜 배만 안 불렀으면 라면 사리 꼭 추가해서
먹고 싶을 정도로 구미가 엄청 당기는 동태탕이었어요

먹고 나서 여러 후기를 보니
동태탕에 라면 사리는 꼭 필수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밥을 안 먹고 라면을 먹을 걸 그랬어요
(한국인의 특징: 밥은 꼭 먹어야 함ㅋㅋㅋㅋ)  

통태탕을 계속 먹다 보니 오식도 직장인들에게
왜 유명한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아, 지금 다시 생각해도
저 국물 있는 라면 사리가 필수였는데
자꾸 생각나네요 군산을 또 가야 되나 봐요ㅋㅋㅋㅋ

진짜 오케이찜마을 부산에 있었으면
집에서 밥도 안 하고 주기적으로 계속 찾아갈 만큼
존맛탱 그 자체였답니다🤪

사실 칼칼한 동태탕 하나면
반찬이 뭐가 필요 있겠어요 뜨끈한 밥에
동태탕 비벼서 동태살 하나 올려 먹으면
그걸로 끝이잖아요😎

점심시간 활용을 잘해서
정말 알차고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어요👏
군산에 점심 또는 저녁을 고민하신다면
얼큰 칼칼한 동태탕은 어떠실까요?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완전 추천 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