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 아구찜 대박맛집!!! 아귀자리

by 써니네하우스 2023. 8. 2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군산 소룡동에 위치한 아귀찜 전문점 아귀자리입니다
깜빡하고 영업시간 확인을 못했어요🥺
주차장 플랜카드 걸려 있던 바로는
매월 첫째 주 일요일은 휴무 라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그럼 리뷰 시작할게요 😎

소룡동에 있는 음식점은
음식을 주문하면 상다리 휘어지게
아주 잘 나온다는 말이 있어서
부푼 기대를 가지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평일 오전 11 시부터 오후 2시까지
아귀탕이 8000 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점심시간 지나고 나서는 만원인데
이천원이면 가격 차이가 제법 쏠쏠하게
차이 나는 편이라 다음에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아귀탕을 꼭 한번 먹어 봐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아귀찜 3인
보통 맛으로 두 세트 시켜 먹었어요
주문과 동시에 얼마나 맛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많이 되더군요😁
주차장에 주차된 차들이 꽤나 있었고요
테이블도 어느 정도 차 있길래
기대가 많이 됐었거든요 히히 😁

기본 찬이 어마 무시하게 많습니다 😳🤪
여러가지 나물종류 와 장아찌, 야채샐러드,
감자 샐러드, 생선구이 등등 완전 백반집 저리 가라였어요

아귀찜집에서 반찬 이렇게 많이 나오는 거 처음 봤는데
가짓수가 아무리 많더라도 맛이 없으면
솔직히 먹기 싫어지기 마련인데요😭

그렇지만 군산 아귀 자리 아귀찜 전문점은
반찬 하나하나 어떻게 이렇게 맛있는지
아귀찜 나올 거 생각 없이 밥이랑 반찬이랑 밥 먹다간
밥 한 공기 뚝딱 하겠더라고요
기다리는 동안 밥을 다 먹으면
배가 부르니 먹고 싶어도 참아 봅니다🤤

반찬 맛보고 같이 간 지인들 꽤나 감탄하면서 먹는 도중
냉동 참치와 살짝 데친 낙지도 같이 주셨어요
“우와 이런 것까지 준다고? 아귀찜 집에서?”라며
먹고 있는데 찌짐도 같이 주시더라고요
끝도 없이 나오는 반찬 행렬에
반찬을 여러 개 먹으면서 기다리는 동안
아무리 생각해도 아귀찜 집에서 이렇게 푸짐하게
반찬을 내어주시면 사장님이 남는 게 있으실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술에 취한 게 아니라 너무 맛있는 반찬에 취해서
콘치즈 사진은 빼먹었네요
(핑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말씀드리자면
콘치즈 이거 완전 요물입니다!!!!!!!!!
밤이었으면 추가해서 분명히 술이랑 같이
더 먹었을 거예요😭😭
대낮이었던 게 얼마나 아쉽던지 흑흑

반찬 열심히 먹고 있으니 아귀찜이 나오네요
아귀찜 중 사이즈입니다
아구 살 하나하나 토실토실하고 살도 어찌나 탱탱하던지
아귀찜 잘못 볶으면 물이 너무 많이 생겨서
살도 푸석푸석 해져서 먹기 싫어지는데
아귀찜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저도
같이 간 지인 덕분에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귀찜은 같이 나오는 콩나물이 생명인데요
콩나물도 아삭하고 적당하게 잘 볶아서 나왔더라고요
여기 사장님 반찬만 먹어 봐서는
솜씨가 보통이 아니실 것 같아 아귀찜도 솔직히 많이
기대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하다 못해 김치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몇 번을 리필해서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한 가지 tmi를 말씀드리자면
김치를 한번 더 달라고 말씀 들었을 때
서빙해 주시는 이모님 께서
저희가 생선구이에 손을 안 대고 있으니까
왜 생선 안 드시냐고 여쭈어 보시더라고요

다른 반찬이 너무 많아서
생선구이 생각을 못 했다고 말씀드리니
이모님 께서 생선 찢어 줘도 되냐고 여쭈어 보시더라고요
저희는 그렇다고 말씀드렸는데
서빙해 주신 이모님 친절이 생선을 다 찢어 주셨어요

친절하고 정감 있는 직원 분들과 사장님 덕분에
안 그래도 맛있는 아귀찜 두배로 더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게 나왔어요 👏

부산에 이런 아귀찜 맛집이 없다는 게 너무 아쉬워요😭
아니면 제가 아직 못 찾은 걸 수도 있겠지요?
사실 아귀찜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제 아귀찜만 찾아 먹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ㅋㅋㅋ

군산에 여행 가시거나 잠깐 놀러 가실 분 들은
군산 소룡동 아기 자리 한번 꼭 방문해 보세요
진짜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아귀찜을 굳이 제 돈으로 사 먹지 않는 저도
정말 반했거든요🥹

이상으로 오늘 리뷰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