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연산동 참치리필이되는 찐 맛집 인생참치

by 써니네하우스 2023. 8. 2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술집은
연산동에 위치한 인생참치라는 곳입니다
여기는 지인 덕분에 한번 가 보고
정말 반해서 단골이 되었는데요

맛도 맛이지만 가격대비 가성비가
굉장히 훌륭한 곳입니다

어느 누구한테 알려 주기 싫을 정도로
저만 알고 싶은 그런 술집이에요😁

영업시간은 오후 다섯 시부터 밤 열두 시까지고요
매주 일요일마다 정기 휴무입니다

술집치고 영업시간이 조금 짧긴 한데
연산 로터리 쪽에 있는 게 아니어서
가볍게 술 한잔 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

코스 식으로 되어 있고
단품 한 접시로도 주문할 수 있고
코스 식으로 4번 리필에서 먹을 수도 있어요
이왕 배부르게 먹으려면
코스형으로 드시는 게 좋겠지요?

메뉴판입니다
코스 메뉴, 단품 메뉴, 포장메뉴로 구성된 참치 집이고요
주 메뉴가 참치다 보니
주류를 굉장히 다양하게 판매하고 계십니다
저는 스페셜코스에 준마이 750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은 다양한 절임류와
묵은지 그리고 게맛살콘샐러드가 같이 나왔습니다
먹고 있다 보면 시원 칼칼한 북엇국과
새우튀김과 팽이버섯튀김, 새우버터치즈구이가 같이 나옵니다
참치 가격도 저렴한데
기본찬이 하나하나 다 손이 가는 찬으로만 주셔서
갈 때마다 만족하고 오는 집이에요👍

좋은 안주는 좋은 술이랑 같이 먹어야 좋겠지요
월계관 준마이 750입니다
일식집 가면 가격도 나름 저렴해서
사케 입문용으로 딱이에요 완전 강추👍👍

저희는 총 세 번은 리필해서 먹었고요
하나하나 부위가 뭐가 뭔지는 자세히는 모르지만
새빨간 참치는 싱싱한 생한우를 먹는 것처럼
식감이 굉장히 아삭아삭 했어요!
맨 밑에 아가미 같이 생긴 건 참치 염통이라고 하셨는데요
생각보다 식감이 쫄깃쫄깃해서
먹는 재미가 남 달랐어요👍

조미김에 묵은지를 올리고
참치 한 점과 다진 마늘을 올려서 먹으면
이야말로 환상적인 맛입니다

참치를 계속 먹으면 당연히 느끼해지기 마련인데
느끼해진다고 느낄 때쯤 칼칼한 북엇국을 내어 주셨어요
북엇국으로 입가심을 한번 하니
느끼했던 그런 맛은 하나도 안 나고
다시 참치를 무한으로 들어갈 수 있을 만큼
입이 굉장히 깔끔 해지더라고요😊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ㅋ
리필은 4번까지 되지만
열심히 먹어서 세 번까지는 먹었어요
배불러서 4 접시까지는 도저히 안 되겠더라고요..
그래도 나름 많이 먹었다 생각해요 ㅋㅋㅋㅋㅋ

연산동에 참치 집이 생각보다 많이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인생 참치가 정말 괜찮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연산동 참치 집 찾으실 때
인생 참치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오늘의 포스팅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