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본 오사카여행 오사카 난바 이자카야 미즈가케차야

by 써니네하우스 2023. 8. 3.
728x90

여행을 간다는 것은 언제나 새롭고 설레는데요
오늘은 올해 5월 일본 오사카에 다녀왔는데

그중에서도 정말 만족하면서 먹고 온
이자카야를 소개하려고 해요🤩

배틀트립 2라는 TV프로그램에
카라 강지영, 허영지 님 일본 오사카 편에
이 가게가 소개되어서
더 유명해진 오사카 미즈가케차야입니다

✔️주소: 1-20 Nanba, Chuo Ward,
Osaka, 542-0076 일본
✔️영업시간: 매일 오후 4시 ~ 오후 11시 운영
✔️예약가능 (웨이팅 길 수 있음)

도톤보리 이자카야답게
앞에 줄이 많을 줄 알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웨이팅도 없었고
나올 때도 웨이팅이 없었어요

(이게 머선 일?...😳)

가성비 넘치는 맛집이어서
금액에 대한 부담 없이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한국 이자카야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이 또한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즐거웠던 저녁 식사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사카 미즈가케차야의 위치는
도톤보리 가운데에 있어 찾기에 어렵지도 않고
찾아가는 길도 골목길이었는데 이 길마저도
일본 특유의 감성 터지는 곳이라
여행 내내 너무 행복했던 곳 중 하나였습니다♥️

다찌석에 앉으시면 바로 앞에서
음식 조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고
꼬치류 튀김 등 금액적인 부담이 없어서
다양하게 맘껏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오사카 미즈가케차야였습니다😊

일본 감성 가득가득한 입구 너무 좋지 않나요 ❤️
입구에 있는 저 왼쪽에 있는 천이
올라가 있으면 영업을 하고 있다는 뜻이에요
처음에 내려가 있길래 영업을 안 오고 계신 줄 알았는데
문 열고 들어가 보니 내부에 손님은 되게 많았어요

가게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어
이용하시기엔 편할 거예요!
저희는 1층에 자리가 있어서 1층으로 안내받았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가격 표시가 없는 메뉴는
전부 300엔에 판매 중이에요
그렇다고 맛이 떨어지는 거도 아니에요🤩🤩🤩
미즈가케차야는 정말 가성비 최고예요
그래서 부담 없이 주문이
가능해서 이 부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참마 직화구이, 왕소라구이, 왕새우소금구이,  
돼지삼겹살, 활가리비버터구이를 시켰습니다!
(많이도 시킴 심지어 2차였는데 ㅋㅋㅋㅋㅋ)

tmi
마구이, 왕새우소금구이는 두 번 시켜 먹었어요

해물, 샐러드, 디저트, 일품요리 등등 있었지만
쳐다도 안 봤어요
왜냐? 저는 구이류 중점으로만 생각하고 왔거든요

다찌석 바로 앞에 앉으면
최고 큰 장점은 앞에 요리사분이 조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구경하느라 음식이 금방 나오는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왼쪽부터 왕새우, 소라, 각종 생선 등이 있었는데
불판 앞이더라도 싱싱하게 잘 유지되고 있었어요

생선류 옆에는 다양한 꼬치 재료들이 있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너무 싱싱하게 잘 유지되어 있어서
또 반했지 뭐예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긴 도마에 올려서 배달(?) 해주십니다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이라서 그런지
음식 받는 내내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여기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

왕소라구이, 왕새우소금구이,  
돼지삼겹살, 활가리비버터구이가 나왔어요
왕새우는 조리가 되자마자
뜨거운 새우를 직접 손으로 껍질을 까서 주셨는데
서비스에 만족했지만 한편으론
손이 데이지 않으실까 걱정도 되더라고요
김이 풀풀 나는 뜨거운 새우를 그릴에서 빼자마자
껍질 까주실 동안 신랑이랑 저랑
저러다가 손 데이면 어쩌냐고 걱정했던 기억이 있네요🥹

참마 직화구이 사진이 없네요🥺
미즈가케차야를 방문하게 되시면
다른 건 몰라도 참마직화구이는 꼭 드셔 보세요
그릴에 구운 거다 보니 아삭함은 덤이고
갓 구워진 마 위에 조그마한 버터를 올려주시는데
짭조름한 소금 간에 버터가 올라가니
그야말로 금상첨화였답니다 🤩👍

일본 여행 계획 중이시다면
미즈가케차야 꼭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오사카 미즈가케차야 찐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