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맛, 가격, 칼로리 후기 (편의점빵 추천템)

by 써니네하우스 2023. 8. 2.
728x90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 말차,한라봉 맛있는 빵이 많은데
저는 아무래도 할모니 입맛인가봐요...👵
뭐든지 오리지날이 젤 좋고
한번 먹으면 한가지맛만 먹음요 ㅋㅋㅋㅋㅋㅋㅋ
껄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 : 3400원
구매처 : CU 편의점

다른 시중에 판매중인 빵에 비하면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만
카페나 베이커리에 팔고 있는 빵에 비하면
이건 정말로 혜자로워요
요즘 비싸지 않은 것이 없잖아요
내 월급빼고 모든게 다오르는 세상 흑흑 😭😭

CU편의점 연세우유 크림빵을 먹으려고
한게 아니였는데 울 신랑이 편의점 가는길에
저 좋아하는 크림빵이 있어서 냅다 사왔지 뭐에요
(뜩밖의 개이득 신랑 땡큐 🤩)

사진처럼 크림이 가~득차있길 바라며 ㅋㅋㅋ
기대가득가득❤️

영양정보가 필요하신분은 참고바래유
칼로리가 어마무시하긴 하지만
저는 안보고 그냥 먹었습니다 냐항항🤩🤩

여러분들 기억하세요 😎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지를 개봉하자마자 우유크림 특유의 달달한 냄새가
가득 올라오는데요
역시 달다구리한 냄새는
사람의 기분을 좋게하는거 같아요 🤩🤩
빵은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 있는데
옆에 보니 크림을 가득 넣은 흔적이 보이더라구요
가득가득 들어있길 바라며 😍

냉장고에 들어있는 빵임에도 불구하고
빵자체가 부드러워서 크림 안묻은쪽으로 빵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CU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을 반으로 쪼갰는데
역시나 예상적중 😎😎😎
우유크림이 빈틈없이 꽉꽉 채워져 있지 뭐예요😍
그간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를 드셔보신 분들은 아마 아시겠죠?
원래 이렇게 꽉꽉차 있다는 거요 😊
저는 그동안 우유, 단팥, 초코맛을 먹어봤었는데요
다들 빵 속에 가득 담겨 있었는데
연세우유빵은 먹을때마다 늘 만족했어요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 드려용 !
(안드셔보신 분들은 없으시겠지만ㅋㅋㅋㅋ)
달달한 우유빵에 아아 같이 추천드립니다요
그럼 저는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