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전포피자맛집 도우개러지

by 써니네하우스 2023. 6. 23.
728x90

 

🏠부산시 부산진구 서전로 46번 길 8  
⏰매일 12:00~23:00

라스트오더 : 22:00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 가능, 포장가능
🚘주차지원 ❌

근처 유료 주차장이 있어요

 

주말에 신랑과 전포맛집 도우개러지 피자집 방문했다

이미 전포에서 유명한 전포피자맛집 도우개러지 피자

 

괌에서 도미노피자 씬피자로 먹은 이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씬피자에 빠졌는데
오늘따라 피자가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 보니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다녀오게 됐다

 

위치는 서면역과 전포사이에 있어서

굉장히 찾기 쉬웠다

 

사진은 없지만 매장 입구에  입간판처럼

작은 메뉴판이 있다.

미리 메뉴를 볼 수 있게 해 두셔서 좋았다

 

나는 토요일에 일하는 토일찐이기 때문에

일 마치고 신랑과 점심으로 먹기로 했다^^..

전포핫플이라는 말을 듣고 웨이팅 각오하고 갔었다

 

입구에 테이블링이 있어서 편하게 웨이팅을 신청할 수 있었다

웨이팅 명단을 종이로 적는 곳은 어디 다녀오지도 못하고

하루종일 가게 앞에서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전포 도우개러지는 순서 다와 가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주니까

그럴 필요가 없어서 너무 편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역시나 주말답게 웨이팅 걸어주고 한.. 20분쯤? 기다렸는데
생각보다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

 

tmi.. 피자 다 먹고 나오니까 웨이팅 장난 아니었다;;
테이블링 예약되니 참고 바래요
내가 생각하는 도우개러지의 장점은 피자를 주문할 때 메뉴를

반반으로 주문 가능해서
레귤러를 할지 하프 앤 하프를 할지 고민하다가
우리는 하프 앤 하프로 주문했다

 

여럿이서 피자를 먹으면 메뉴를 다양하게 시켜서

나눠먹으면 좋은데 둘이서 피자 먹으러 가면

한 가지 메뉴만 먹을 수밖에 없는데 도우개러지는

하프 앤 하프 메뉴가 따로 있어서

메뉴 고민 할 필요조차 없으니 일석이조였다

출처:네이버 전포 도우개러지

테이블마다 탭이 있어서

주문부터 결제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탭에 메뉴 사진들과 피자마다 상세한 설명까지

나와있어서 메뉴 선택할 때 많은 도움이 되었다

 

도우개러지는 라구 시그니처라고 하길래
라수와 디아볼라로 주문했다

페퍼로니 하려다가 디아볼라피자로

주문하게 된 이유는

예전에 맥줏집 아르바이트 했을 때

디아볼라피자를 판매했었는데

그게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향수병에 취해? 디아볼라도 함께 주문했다

 

아까 웨이팅 하면서 초록창에

도우개러지 시그니처 메뉴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검색해 보았는데 이게 웬걸 업체 정보 옆에

무료로 트러플 감튀 받을 수 있어서
감튀까지 야무지게 받을 수 있었다


검색창에 도우개러지 치시고
알림 설정받으시면
트러플 감튀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라구는 솔직히 처음 먹어봤는데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내가 촌스런 입맛이라 그런 듯...)


그렇지만 디아볼라는 피자 특유의
느끼함을 딱 잡아줘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
도우도 씬이어서 씬피자 특유의
바삭바삭한 그 식감 자체를 정말 잘 살려주었고

한입 한입 먹을 때마다 왜 웨이팅을 하는지 알 수 있을 정도였다

그 정도로 정말 예술이었다 😊


연애 초반 때 데이트하면
음식 먹을 때 입에 뭐 묻을까 봐 걱정되기도 하는데
피자니까 별 부담 없이 먹기도 딱인 것 같단 말이지 😊

전포 근처에 피맥 한잔 간단하게 할 곳을 찾고 있다면
도우개러지 정말 강추할 수 있다 

728x90